프리분들 요즘 상황 어떠신가요??
지금 경제가 안좋아서 빙하기라는 얘기를 들었는데 단가나 공실률은 어떤지 궁금합니다!
제가 정규직으로 2년 6개월정도 했고 올해 여름쯤에 프리전향하려는데 올해 경기가 너무 안 좋을 것으로 예상되어 프리 일자리 구하기가 힘들거라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올해까진 정규직으로 남아있다가 내년에 프리 전향하는 게 나을 지, 예정대로 올해 전향하는 게 나을 지 선배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지금 경제가 안좋아서 빙하기라는 얘기를 들었는데 단가나 공실률은 어떤지 궁금합니다!
제가 정규직으로 2년 6개월정도 했고 올해 여름쯤에 프리전향하려는데 올해 경기가 너무 안 좋을 것으로 예상되어 프리 일자리 구하기가 힘들거라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올해까진 정규직으로 남아있다가 내년에 프리 전향하는 게 나을 지, 예정대로 올해 전향하는 게 나을 지 선배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