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 엔지니어 연봉이라고 하네요
https://news.hada.io/topic?id=8141
한국 서울은 평균이 8천이라고 뜨는데
대기업 위주로 조사가 된것 같네요
다른 외국회사도 그런걸 보니…
여튼 전세계적으로 연봉이 높네요




https://news.hada.io/topic?id=8141
한국 서울은 평균이 8천이라고 뜨는데
대기업 위주로 조사가 된것 같네요
다른 외국회사도 그런걸 보니…
여튼 전세계적으로 연봉이 높네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