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연봉협상을 할텐데..
안녕하세요, 이번에 2년차 처음 연봉협상을 하는 웹개발자입니다.
연봉협상을 할 때 본인이 한 것을 어필해서 연봉을 제시한다고 들었습니다.
그런데 제가 한 것은 화면 기획 및 개발한 것 뿐인데 이것을 어떻게 어필을 해야할지 감이 안옵니다....
연봉을 많이 받고 싶지만 그에 비해 큰 일?을 하지 않은 것 같아서 자신이 없네요..
2년차 정도에 연봉을 많이 높일 수 있는 일이 어떤게 있나요..?
연봉협상 때 말을 어떻게 해야할지도 잘 모르겠네요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