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간 계약연봉을 2배 이상 올렸습니다.
3000대 연봉으로 시작해서 3년 동안 이것저것 해봤는데요. 프론트엔드, 백엔드, 코딩테스트 문제 출제까지 찍먹해봤네요.
이제는 퀀트 트레이딩 업계(그 중에서도 HFT)에 자리 잡는 것을 시도하고자 합니다.
이 회사에서 살아남는 데 성공하면 보너스를 왕창 받아서 홍콩이나 싱가폴로 가고, 그렇지 않으면 플랜B로 빅테크를 생각중입니다.
꼭 살아남아서 억대 보너스를 받아보고 싶어요!!
우리 모두 화이팅!
3000대 연봉으로 시작해서 3년 동안 이것저것 해봤는데요. 프론트엔드, 백엔드, 코딩테스트 문제 출제까지 찍먹해봤네요.
이제는 퀀트 트레이딩 업계(그 중에서도 HFT)에 자리 잡는 것을 시도하고자 합니다.
이 회사에서 살아남는 데 성공하면 보너스를 왕창 받아서 홍콩이나 싱가폴로 가고, 그렇지 않으면 플랜B로 빅테크를 생각중입니다.
꼭 살아남아서 억대 보너스를 받아보고 싶어요!!
우리 모두 화이팅!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