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론트에서 풀스택 전향 연봉은 어떻게 되나요?
스타트업에서 인력난으로 프론트에서 풀스택으로 전향하기로 했습니다.
경력 : 프론트 1년차 백엔드는 국비(Java),그외 개인 프로젝트 2회(node) 로 막 취업 준비한 신입과 비슷합니다.
보통 연봉 따로 협상하나요?기존에 앱 개발로 들어왔다면 업무가 새로 바뀌었는데 3개월정도 업무를 해보고 협상을 따로 하나요?연봉 협상을 하게 된다면 일반적으로 몇 %정도 올리게 되나요
2번으로 진행 되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