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공 신입 연봉협상 질문 (완료)
모두들 좋은의견 감사드립니다!
글이 쫌 디테일해서 혹시나 회사관계자가 보시고 악영향이 있을까봐 내용을 지웠는데
글펑금지라는 댓글보고 글펑은 체리피킹이라는 의견들이 보여서 아 저처럼 비슷한 고민을 가지신분들도 이 글과 댓글을 보고 도움을 받으실 수 있겠구나 해서 다시 올립니다
글을 쫌 길게 썼는데 복붙이 안되서 내용을 요약하자면
면접시 2800~3000을 제시했는데 본인은 3000이상부름
그런데 면접붙고 입사일에 연봉협상 및 계약서작성이 있는데 3000도 적은거 같아서 PPT로 프레젠테이션 준비해서 3300불러보려고 함 물론 협상이므로 3100정도를 1차목표로 잡음
요런 내용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