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플래닛에 급여체불관련 내용을 올렸다면
제 이야기는 아니구요
아는 후배가 퇴사를 했는데 급여를 3달 동안 못받고 급여체불로 퇴사를 하였습니다
잡플래닛은 회사다녔던 사람들이 그 회사에 대해서 올리는곳이잖아요
근데 급여체불로 퇴사한거고 급여안주었다는 내용을 올리면 법적으로 책임을 받나요 안받나요 ?
저는 팩트를 적은거라면 책임을 안받는지 않나 생각했는데 의견이 다 다르더라구요
이게 처벌이라면 다른내용으로 안좋게 올린 사람은 왜 처벌이 아닌가 싶거든요
술한잔하며 이야기하는데 상당히 오랫시간동안 논쟁했었던 ...
근데 여러분이 생각하시기에는 어떻게 생각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