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iOS 취업, 이직 스터디 모집
안녕하세요. 이직 또는 취업을 위해 스터디를 개설하고자 합니다
취업을 위한 이력서 작성, 포트폴리오 작성, 면접, CS, 코딩테스트등을 함께 공부할 인원을 모집합니다.
스터디원은 4명정도 생각하고 있고, 코테를 위한 기본적인 Swift 문법은 숙지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비대면은 디스코드로 진행할 예정이고 주 1~2회 대면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안녕하세요. 이직 또는 취업을 위해 스터디를 개설하고자 합니다
취업을 위한 이력서 작성, 포트폴리오 작성, 면접, CS, 코딩테스트등을 함께 공부할 인원을 모집합니다.
스터디원은 4명정도 생각하고 있고, 코테를 위한 기본적인 Swift 문법은 숙지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비대면은 디스코드로 진행할 예정이고 주 1~2회 대면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