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협상 팁있을까요??
이번에 한자리 추천통해 들어갈 예정입니다.
면접을 앞두고 있구요.
추천이기에 인성면접만 이루어질 예정이고
연봉협상이 주된 포인트일 것 같습니다.
제가 대충 회사에서 얼마 제시할지는 들어가지고 알고 있는데 개인적으로 그보다 조금 더 받고 싶고
추천자께서 쇼뷰를 잘 치면 가능할 수도 있다고 했습니다.
협상시 팁이 있을까요??
우선 저는 다른 면접 확정된곳이 있고 거기선 연봉을 이만큼 불렀지만 추천하시는 분이 하도 부탁해서 여기도 면접 보러 온거다 이렇게 말 하려고 합니다. (팩트)
괜찮을까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