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딩스터디, cs 공부, 상반기(4,5월) 대기업 목표- 강남 모집합니다.
강남역 인근 스터디 카페 룸에서 평일 아침 10시(주1회)에 모여서 서로 코딩테스트 자기가 푼 것들 설명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저도 잘 못해서 틀려도 뭐라 안하니 편하게 오시면 될 것 같습니다 ㅎㅎ)
그 외에는 각자 집에서 자기 공부 합니다.
저는 코딩테스트는 python으로 하고 있습니다. python 하시는 분만 오셨으면 좋겠습니다.
코딩 테스트 뿐만 아니라 cs 공부도 할 예정입니다. 상반기 (4,5월) 대기업 목표로 하고 있으며 개인적인 목표는 코테 백준 플레5 목표 예정입니다.
하루에 8~10시간이상씩 코테에 집중하실 수 있는 분들이 오셔야 3-4월까지 찍을 수 있다고 봅니다. 빡세게 하실분만 오세요.
현재 기준 백준 실버 1,2 이상 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cs 공부(db, 디자인패턴, 네트워크, 자료구조, 운영체제 )는 코딩 테스트 목표달성(골1~플5) 이후에 쭉 할 예정입니다.
4명 예정 중에 있습니다.
들어오시는 분이 없어서 혼자하기로 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