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님들 파이썬이랑 자바중에 머가 더 괜찮을까여
지금 면접본곳 2곳이 합격을 했는데 어디가야할지 모르겠어서 여쭤봅니다
국비학원에서 알선해준 곳
중소에 인원5명, 일하는곳은 공기업 안에서 일함
언어는 자바 사용내가 사람인 보고 지원한 곳
여기도 중소이며 인원은 15명정도고 언어는 파이썬 사용함
제가 학원에서 배운게 자바랑 파이썬인데 주로 배운게 자바,
근데 미래 생각하면 자바랑 파이썬 중에 어디 가는게 좋을지 결정을 몬하겠네여...
참고로 급여는 둘이 똑같습니다.
근데 1이 점심이랑 저녁을 준다고해여 (야근하면)
그리고 2번같은 경우는 밥값이 월급에 포함되어 있고 톨게이트비용까지 합하면 조금 더 나올거같습니다.
빨리 결정해야하는데 너무 고민되네요 ㅠㅠ
요즘은 파이썬 사용하는 곳이 많고 앞으로 더 많아질거라고 해서 선택하기가 너무 힘드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