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력 2년 5개월차 이직 연봉 솔직히 높은편은 아니죠?
이번에 이직했구요
파견x 서비스 개발 업무고 연봉4000입니다
다른 정보 듣기로는 보통 이 경력차에 연봉 4400~4800정도 라던데 맞을까요? 물론 저는 만족하고 있고 다닐 생각이지만 상대적으로도 한번 비교 해보고 싶어서요
이번에 이직했구요
파견x 서비스 개발 업무고 연봉4000입니다
다른 정보 듣기로는 보통 이 경력차에 연봉 4400~4800정도 라던데 맞을까요? 물론 저는 만족하고 있고 다닐 생각이지만 상대적으로도 한번 비교 해보고 싶어서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