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후기
스타트업 면접을 봤는데
현재 연봉에서 스톡옵션만 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월급이 안정적으로 안나올수 있다고 하니
이직 하려고 하는 마음에 고민이 생깁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스타트업 면접을 봤는데
현재 연봉에서 스톡옵션만 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월급이 안정적으로 안나올수 있다고 하니
이직 하려고 하는 마음에 고민이 생깁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