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보고 왔습니다.
스타트업 회사인데
들어가게 되면 이런 저런 일을 맡게 될거라고 하네요
si 회사 경력이 대부분인 저로써는 도전이 될것 같습니다.
짤리거나 월급이 안정적으로 나오지 않을까 걱정되네요
가야할지 말아야할지 망설여지는 연말입니다..
도전을 해볼지, 안주하는 편안함을 택할지 고민이 되네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스타트업 회사인데
들어가게 되면 이런 저런 일을 맡게 될거라고 하네요
si 회사 경력이 대부분인 저로써는 도전이 될것 같습니다.
짤리거나 월급이 안정적으로 나오지 않을까 걱정되네요
가야할지 말아야할지 망설여지는 연말입니다..
도전을 해볼지, 안주하는 편안함을 택할지 고민이 되네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