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같이하실 팀원분 구해봅니다! 모집완료
안녕하세요. 현재 6개월 국비학원을 다니고 취준중인 프론트엔드 개발자 지망생입니다. 비전공이고 96년생입니다.
리액트를 사용하여 팀프로젝트를 진행한 경험이 있지만 아쉬운 부분이 많았고 제 걸로 만들지 못했다고 생각합니다.
다시 팀프로젝트를 경험하고 싶고 취업에 도움이 되고자 팀원분들을 모집합니다.
제 수준은 딱 국비학원을 졸업한 수준이라 제가 많은 도움이 될지는 모르지만 열정하나만큼은 자신있습니다. (지난 팀프로젝트때도 어떻게든 기한안에 완성하긴 했습니다.)
그래서 독학하시는분들, 비전공자분들, 갈피를 못잡고 계신 모든 분들 다 환영입니다.
작은 프로젝트부터 시작할 생각입니다. 프로젝트를 하나를 끝내면 끝이 아니라 팀원분들과 합을 맞춰보며 하나의 프로젝트를 끝내보고
성장한 상태에서 더 큰 프로젝트로 이어가면 어떨까 생각합니다.
팀원은 프론트엔드 3, 백엔드 2 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저는 프론트엔드입니다)
서로 의지하며 동기부여가 되는 그런 팀프로젝트를 하고 싶습니다.
취업을 희망하거나 프로젝트를 경험하고 싶으신 분은 편하게 연락주세요.
현재 프론트엔드 3/3, 백엔드 2/2
https://open.kakao.com/o/sk631TVe 오픈채팅방입니다. 여기로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