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분들 너무 연봉에 연연 안하셔도됩니다
머 어디학원에서 6천 7천에 취업했다 연봉이런걸로 너무 급급해하지 않으셔도됩니다
실제로 초봉 높게취업해도 오래못하고 그만둔경우도 많이봤고
연봉은 뻥튀기되있는데 면접떄 못거르고 실제로 투입해서 해보니 실력뽀록 나서 짤린 사람도 많이 들었구요
저도 2400에 시작했는데 현재 3년차이구 해당월급연봉으로 받고있구요.
물론 저보다 훨씬 잘하고 돈 많이받으시는분들 널렸습니다.저는 아주 평범한편입니다
실력되면 입소문 타고 어디서든 불러주고 어디서든 다 커넥이 되긴하더군요
못믿으시는분 있을까봐 인증올립니다.
이업계가 진짜 장점이자 단점이 경력을 뛰어넘을수있는겁니다.
제가 주7일 주말할거없이 하루종일 it공부만 하는데 이걸 나이들어서까지 지금처럼 할수있을까 생각들긴하네요
저도 나이들어서 막막할거같긴하네요
사는애기라 함 적어봤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