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 잡플래닛 IT 인터넷 연차별 연봉


5년차 주니어와 10년차 시니어 개발자들의 연봉 차이가 생각보다 크군요.
시스템 히스토리를 잘 알고 있는 개발자와 아키텍처 관점에서 고민하는 개발자로 전환되는 시점인가봅니다.
(내가 원하는 연봉 수준을 맞추려면 35%의 급여 인상률이 되어야하더라... ㅠㅡㅠ)


5년차 주니어와 10년차 시니어 개발자들의 연봉 차이가 생각보다 크군요.
시스템 히스토리를 잘 알고 있는 개발자와 아키텍처 관점에서 고민하는 개발자로 전환되는 시점인가봅니다.
(내가 원하는 연봉 수준을 맞추려면 35%의 급여 인상률이 되어야하더라... ㅠㅡㅠ)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