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공자 신입 연봉 책정
안녕하세요
제목그대로 비전공자 + 신입 입니다. 국비교육 프론트엔드(react)를 수료하였고
수준은.. 학원 과정 100%이해? 정도에 백엔드(node.js)공부 시작한지 일주일정도 되었습니다.(인프런)
si회사 면접때 희망 연봉을 여쭈어보시길래 2800이라 말씀 드렸더니 수긍하시고, 최종합격통보를 받은 상태입니다.
앞으로 회사 면접들이 남아 있는데 2800에서 연봉을 조금 더 불러도 괜찮을까요..?
혹시나 연봉 사유를 물어보시면 2800주는곳 합격해서 조금더 높게 불러보았다 라는 식으로 정중히 말씀드려도 되는 부분인가요?
길어서 죄송합니다 .. ㅎ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