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받는 연봉이 합당한지 궁금합니다.
한두달 뒤면 4년차가 되는 개발자 입니다.
프론트엔드는 리액트, 뷰 할줄알고
현재는 스프링 + 뷰 프로젝트 하고 있습니다.
이런 조합으로 한지는 한 반년 되었고 현재 서비스 업체 재직 중입니다.
PHP 로 개발을 시작하긴 했는데 라라벨을 해서 스프링 하는곳 와서 딱히 막히는건 없네요.
프론트도 하고 있지만 메인은 백엔드 입니다.
개인적으로 실력은 보통 정도로 노력한 동일년차 대비 부족하진 않다고 생각 합니다.
작은 서비스 정도는 턴키로 끝낼수 있는 수준? 입니다.
그래서 궁금한 부분은 보통 4년차 연봉이 어느 정도인지 궁금 합니다.
현재 3천 초반대라... 개인적으로는 적게 받고 있다 생각 들어 이직을 해야 하나 해서 질문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