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오프라인 코딩커뮤니티 모집중-부스코
부산에서 운영중인 코딩 오프라인 모임 부스코입니다!
부스터+코딩의 줄임말입니다
부산에서 it에 관심있는 분들이 모여,
자유롭게 스터디가 오픈되고,
교류가 있는 커뮤니티로 성장하여
비개발자 분들에겐 개발의 경험을
개발자분들에겐 스펙업의 기회/멘토/개발자들과 인맥을
만들 수 있는 모임이 되려고 합니다.
현재 두달째 오프라인으로 진행중입니다.
부산시에서 공간을 후원받아 운영하며, 인원은 40명이 넘어갑니다.
부스코는 전용 디스코드 채널에서 소통합니다.
스터디 한번 참여하시고 운영진과 얘기후에 따로 초대메세지 보내드립니다.
현재 커뮤니티 내에서 진행중인 모임입니다.
기존 모임에 참여하셔도 좋고, 새로 오셔서 만드셔도 괜찮습니다.
1. 사이드프로젝트팀
2. 백엔드 - Node.js 스터디팀
3. 프론트엔드 – 개인홈페이지 제작팀
4. 프론트엔드 – 리액트 스터디팀
5. 부스코 블로그제작팀
6. 풀스택 - JS 기반 스터디
정기 모임 장소 : 부산시 연제구 나라키움 청년창업허브센터
정기 모임 시간 : 매주 일요일 저녁 6-8시
참여 비용 : 없음
참가 신청서 : https://forms.gle/Q6eNUYKEBYf1Gebk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