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 2400 이라고 남들이 뭐라고 하는거 신경쓰지 마세요
❤️그곳을 발판삼아서 더 높은 곳으로 나아가면 됩니다.
(1)그리고, 연봉 2400 이라고 사람들이 뭐라고 하는거 신경쓰지 마세요.
👉"최저시급 보다 못하다느니, 그돈 받을거면 편의점 알바를 해라... 등등" 신경쓰지 마세요.
👉사람이 모든 매 순간 순간 완벽할수는 없는 겁니다.
👉모든 것에는 시작이 있는 겁니다. 님은 어쩔수 없는 상황에서 2400에서 시작을 한것 뿐입니다.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닙니다.
👉님이 받는 2400은 최종적인 모습이 아니라, 시작을 그렇게 시작했다는 의미... 그이상도 그 이하도 아닙니다.
(2)"일단 시작해라. 나중에 완벽해지면 된다"
👉열심히 하세요. 인내하면서 꾸준히 자신의 실력을 갈고 닦으세요.
👉남들이 하는 말에 일희일비 하지 마세요. 그 사람들이 하는 말들은 그냥 지나치면서 한마디 툭 던지는 겁니다. 돌아서면 자기들이 뭔 말을 했는지 금방 망각합니다.
👉남들이 툭 툭 던지는 말들 의미 없습니다. 일희일비 하지세요.
(3)좋은 조건 & 남들 눈치만 보면서, 시간만 보내는것보다는 80점만 넘으면 시작하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그곳을 발판삼아서 더 높은 곳으로 나아가야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