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차 피해의식 생겻어요
안녕하세요
요새 일이 많아서 다같이 야근하는데요..;
저녁으로 주로 짱깨집 가거든요.
프리랜서분들 끼면 메뉴가 탕수육도 시켜주는데요
저희 1년차 초보들끼리 밥사줄때는 8000원짜리 짜장면이나 짜장밥만 사주거든요??
이게 한두번 그런게 아니고 매번 그래요
연봉 2400 받는다고 무시당하는것같아요
돈 많이 받는 고급분들이나 좀 직위가 있으신분들 있으면 비싼거 시켜주면서;;
아무래도 밥사주는 입장에서 3000 이하는 밥 비싼거 사주기는 심리적으로 좀 그래서 그런가;;
야근하면 저녁먹으러갈때 짱깨집가면
연차 좀 높으신분들 있으면 탕수육도 사줬겠지? 하면서 피해의식 생겻어요
너무 서러워서 야근할때 저녁먹을때마다 생각나고 안지워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