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 프론트엔드 개발자.. si에서 서비스회사로 이직성공 햇네요
Si 6개월차..
처음에 타입스크립트도 못 해서 일단 대기업 si로 개발자를 시작했고 차근차근 기술 쌓아올려서 빠르게 스타트업으로 이직하게 되었습니다
대기업 si여서 복지 나쁘지 않은 회사지만
개발자로의 성장에 갈증을 느끼던중에 작지만 자사서비스 하는 스타트업에 합격되서 이직합니다
적지않은 나이지만 경력 쌓이기전에 서비스회사로 옮기게되서 기쁘네요
연봉도 비스무리하고.. 일은 오히려 더 빡세겟지만 발전한다고 생각하고 더 정진해야겠습니다
올해가 가기전에 합격연락을 받아 기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