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서울 해보셨던분들 계실까요??
1차로 체크인 미팅 신청하고 2차 라피신 신청이 둘다 선착순이던데
제가 선착순 신청을 프로그램으로 해주는 업체에다 돈주고 맡길거거든요
근데 1차와 2차가 별개라서 1차도 비싼데 2차도 더 내야되게 생긴 상황입니다만
1차와 2차의 경쟁률차이가 좀 클거같은데 해보신분들 계신지 궁금합니다
1차로 체크인 미팅 신청하고 2차 라피신 신청이 둘다 선착순이던데
제가 선착순 신청을 프로그램으로 해주는 업체에다 돈주고 맡길거거든요
근데 1차와 2차가 별개라서 1차도 비싼데 2차도 더 내야되게 생긴 상황입니다만
1차와 2차의 경쟁률차이가 좀 클거같은데 해보신분들 계신지 궁금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