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차 개발자입니다. 연봉질문!
이제 이직을 준비하고 있는데요
프리랜서 알아보고있습니다.
제의도 마니오고 면접도 보고 600~700정도로 제시를 해주시더군요
그중에 반프리 제의가 있는데
이건 어느정도로 어떻기 받아야 괜찮을까요??
300(4대보험) + 300(3.3)
이렇게면 어떤가요...
알려주세요 선배님들
이제 이직을 준비하고 있는데요
프리랜서 알아보고있습니다.
제의도 마니오고 면접도 보고 600~700정도로 제시를 해주시더군요
그중에 반프리 제의가 있는데
이건 어느정도로 어떻기 받아야 괜찮을까요??
300(4대보험) + 300(3.3)
이렇게면 어떤가요...
알려주세요 선배님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