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단가가 이게 맞나요? 궁금합니다..
기관SM 관련입니다..
3년 몇개월이든 4년차고
보통 단가가 500 부터 시작하는걸로 알고있는데
근무개월로 또 나뉘나요?
3년 초반이라고 얼마깍고 ...
3년 중반이면 더주고..?
SI는 단기계약으로 많이가니까 개월로 나눠서 할수도 있겠다 싶은데
SM은 1년으로 가는데 맞나? 싶어서요
기관SM 관련입니다..
3년 몇개월이든 4년차고
보통 단가가 500 부터 시작하는걸로 알고있는데
근무개월로 또 나뉘나요?
3년 초반이라고 얼마깍고 ...
3년 중반이면 더주고..?
SI는 단기계약으로 많이가니까 개월로 나눠서 할수도 있겠다 싶은데
SM은 1년으로 가는데 맞나? 싶어서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