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협상고민입니다
국민대 컴공
지인 찬스로 중소기업 들어갔고 작년 7월 입사 2400
작년 12월부터 2800 작년 성과금 1000
로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없는 잡부고 프로젝트에서 사용해본 언어 백 php, node 프론트 바닐라, react
그리고 react native
백엔드는 그냥 쿼리다루고 db 설계, api 작성 등등까지만 할수 있을듯 싶어서 프론트 주력으로 할 생각입니다. (서버 세팅, 퍼미션 등등 어질어질)
최근에 대기업 하청받은 프로젝트에서 pm도 해봤고 그때 열심히 하는거 알고 있고 연봉기대해도 좋다는 말씀은 해주셨는데
내년에 얼마나 받을지 감이 안옵니다.. 전걍 저 하고 싶은 언어 공부해서 써보고 싶으면 어필해서 하고 싶은거도 써볼수 있고 재택도 자유에 환경은 정말 좋은거 같아서 지금 연봉도 만족하면서 하고 있는데 그래도 사람 욕심이라는게 스멀스멀 올라오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