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소셜커머스 업체에서 일해보셨던 분들 계신가요?
오키나 사회에서 생활하다보면 프리나 SI분들은 많이 뵈었던 것 같은데, 소셜커머스 11번가, 위메프, 쿠팡 등등에서 일하신 분들은 아직 주변에서 못 뵈었던 것 같아서요
혹시 연봉이나 사내분위기가 어떻나요? 물론 회바회겠지만 대략적인 분위기를 좀 알고싶어서 선배님들께 여쭤봅니다
많이 바쁜지 등등.. 아직 SI밖에 경험을 못해봐서 서비스쪽은 어떤지 궁금하네요
오키나 사회에서 생활하다보면 프리나 SI분들은 많이 뵈었던 것 같은데, 소셜커머스 11번가, 위메프, 쿠팡 등등에서 일하신 분들은 아직 주변에서 못 뵈었던 것 같아서요
혹시 연봉이나 사내분위기가 어떻나요? 물론 회바회겠지만 대략적인 분위기를 좀 알고싶어서 선배님들께 여쭤봅니다
많이 바쁜지 등등.. 아직 SI밖에 경험을 못해봐서 서비스쪽은 어떤지 궁금하네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