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 구직고민좀 조언해주실 선배님 계실까요...
SM경력 4년차에 프리전향해서
SI 하고싶어서 첫 SI 들어갔다가 한달했는데
개발할줄알면서 사업도하고 사업산출물도하고 다하고 말잘듣는 만능캐릭을 원하길래 업무범위 명시하고 때려쳤네요
프리가 아닌 직원을 데려와야지 그럼...
3월까지 하는거였는데 연말에 드랍되서 일정 다 어긋나고 참 깝깝 하네요..
프리 많이하신 선배님들 조언좀 부탁드리겠습니다 ㅎㅎ
1월초~중순에 일나오는거 지켜보기 ( 1월에 기획설계단계일거같아서 12월이나 또이또이할까 그게 걱정이네요 12월 말부터 지켜는 보고있는데 일자리가 다 애매한것만 있네요..)
내년 경기도 안좋다는데 SM이나 1년하면서 지켜보기
( 경력이 SM이라 SM관련일은 오퍼가 잘 옵니다 근데 1년계약이고 SI를 경험하고싶다라는생각이 있어서,,)
단가만 맞으면 아무대나 가는게 맞는건가 싶기도하고,, SM이 하던거라 걍 단가맞는 SM 갈까싶기도한데 고민이 많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