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개발자 취업하면 신입 연봉 5000이라고?

"예엠병~~ 누군 종일 새빠지게 일해야 한달 300벌기도 힘든데 xx.. 요즘 젋은놈년들이 죄다 힘든 일 하기 싫어하고 편하게 돈벌려니까 나라가 이 꼬라지 아니여"

"아 열받는데 나도 일 때려치고 후로그래먼지 개발잔지 뭔지 해버려?"

"이렇게 준비하면 그래도 똑똑해보이겄네 신입은 원래 회사에서 막무가내로 배우는거여~~ 도전하면 안될거 뭐있남?"


"예엠병~~ 누군 종일 새빠지게 일해야 한달 300벌기도 힘든데 xx.. 요즘 젋은놈년들이 죄다 힘든 일 하기 싫어하고 편하게 돈벌려니까 나라가 이 꼬라지 아니여"

"아 열받는데 나도 일 때려치고 후로그래먼지 개발잔지 뭔지 해버려?"

"이렇게 준비하면 그래도 똑똑해보이겄네 신입은 원래 회사에서 막무가내로 배우는거여~~ 도전하면 안될거 뭐있남?"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