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졸국비 취업
국비 과정 끝나고 1달 반정도 취준 하다가 이번에 면접합격해서 다음주 월요일 부터 출근하네요
면접 볼때 연봉에 이야기 하시길래 회사내규에 따르겠다고 하닌깐
고졸이라서 한 2700~2800정도 예상하고 있었는데 3000정도 이야기하시네요
제 생각보다 괜찮게 받는거같아서 기분좋네요 혹시 신입이 배우면 좋은 회사꿀팁같은게 있나요 ?
국비 과정 끝나고 1달 반정도 취준 하다가 이번에 면접합격해서 다음주 월요일 부터 출근하네요
면접 볼때 연봉에 이야기 하시길래 회사내규에 따르겠다고 하닌깐
고졸이라서 한 2700~2800정도 예상하고 있었는데 3000정도 이야기하시네요
제 생각보다 괜찮게 받는거같아서 기분좋네요 혹시 신입이 배우면 좋은 회사꿀팁같은게 있나요 ?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