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신입 취업했습니다.
회사랑 초봉계약으로 인센티브까지 다 합쳐서 1억에 계약했습니다.
제 주변 국비 3기수위 절친한형님들도 다 좋은조건으로 좋은회사에 억대연봉에 계약하여 취직하셨더라고요
저 포함 형님들은 현재 잘나가는사람 취급을 받는중입니다.
사회에서 취급도 의사도 국비출신 개발자한테 밀린다는 인식이 공공연하게 퍼져있더라고요
전국 국비생 여러분 수료일까지 힘들겠지만 열심히공부하시고 좋은성과내어 좋은곳 취업하시길 바랍니다.
초봉 1억이하의 수준낮은 회사는 절대 비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