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차 사고쳐서 욕먹었어요
안녕하세요
국비출신 고졸 연봉 2400받는데요..
얼마전에 제가 차장님이 만든 프로시저 덮어써서 하루 작업하신거 날려버렸거든요..;;
제가 일하다가 오류난다고해서 제 자리에서 보시더니 이거 프로시저 설마 새로 안받고 저장했냐고 그랬어요..
새로 받고 저장하라고 하지 않았냐 그러시더니
갑자기 제 마우스 책상에 쌔게 집어 던지면서 아이 씨발 하고 자리에서 벅차고 일어나서 나가셨거든요
나중에 사과하시긴 했는데요
속상하긴 해도 제가 어디 갈 수 있는 능력도 안되고 일단 다니려구요
넘 충겨적이여서 앞으로 기억이 안지워질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