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회사도 nodejs신입 개발자 채용을 하게 되네요.
안녕하세요.
저는 커피하우스 라는 앱을 만든 회사에서 개발팀을 이끌고 있습니다.
유니콘 스타트업은 아니지만 나름 자본이 묶인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투자 유치를 하고 있고, 예정이 되어있습니다.
현재 미국에서는 mts에서 소셜인베스팅으로 가는 추세입니다. public.com 이라는 플랫폼이 엄청난 투자유치를 했고,
mts의 가장 유명한 로빈훗도 소셜인베스팅으로 간다고 선언 했죠.
저희 회사도 소셜인베스팅을 하는 플랫폼입니다.
아직은 초기단계이긴 하지만 여러가지 고도화및 사업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저희는 백엔드가 node기반입니다.
aws의 아키텍처를 듬뿍 발라서 만든 서비스입니다.
요새 취업시장에서 신입개발자를 워낙 뽑지않다보니 저희 회사에서 건의를 해서 인터십을 하게 되었습니다.
평가에따라 정규직 전환이구요. 정규직 전환 인원은 정해진게 없습니다. 인턴쉽으로 들어오신 분들이 모두 평가가 좋으면 전부 정규직 전환됩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지원 해주세요.
p.s 미들, 시니어 분들도 적극 반길게요 ^^
링크수정이요 죄송합니다
https://www.jobkorea.co.kr/Recruit/GI_Read/40577284?Oem_Cod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