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 추천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총 경력 6년인 부족함이 많은 개발자가 조언을 구합니다.
우선 제 간략적인 소개부터 해드리겠습니다.
경력은 UI 개발자 4년 ,데이터 엔지니어 2년입니다.
풀스택을 지향하고 이직경험은 1번 있고, 업종은 가리지 않습니다.
첫 회사는 10인 미만 가족같은 솔루션 개발 회사였고
두번째 회사는 50~100인 규모의 네임벨류있는 회사의 운영업무가 주인 자회사입니다.
맨 바닥부터 시작하여 꾸준히 좋은 처우와 연봉을 받는 것을 목표로 달려왔지만 어느정도 만족할 정도가 되니 매너리즘에 빠진 것 같습니다.
첫 글이라서 두서없이 작성한 것 같은데, 어떠한 말씀이라도 좋으니 커리어 추천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