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사의사를 밝혀야하는데..
지금 회사가 불만이 있는건 아닙니다
다만 지금회사의 퇴사한 팀장이
스카웃을 하셨고 그회사가 제가 쓰고 싶었던 기술을 쓰고 연봉도 지금수준으로 맞춰준다하고 현재 서비스도 하고있고 10%이상 성장하고있는 회사로 게다가 출퇴근 시간이 왕복 1시간이 되버려서 제안을 승락해 3월부터 다닐 예정인데..
막상 1월중순에 퇴사의사를 말하려니 .. 팀원들에게 미안할 따름입니다 어떻게 퇴사의사를 해야할까요
지금 회사가 불만이 있는건 아닙니다
다만 지금회사의 퇴사한 팀장이
스카웃을 하셨고 그회사가 제가 쓰고 싶었던 기술을 쓰고 연봉도 지금수준으로 맞춰준다하고 현재 서비스도 하고있고 10%이상 성장하고있는 회사로 게다가 출퇴근 시간이 왕복 1시간이 되버려서 제안을 승락해 3월부터 다닐 예정인데..
막상 1월중순에 퇴사의사를 말하려니 .. 팀원들에게 미안할 따름입니다 어떻게 퇴사의사를 해야할까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