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s 업체들 단가...
점점 내려가고 있는 느낌이 나는데..
저기 에다가 +50~100만 하면 호구 안잡힐 단가인듯 하네요.
자기가 하고 있는 프로젝트와 비슷한 거 찾아서
단가 비교해보면 될듯 합니다.
게시판에 업자들도 글쓰는 느낌적인 느낌이 있는데...
요즘 글 올라오는 사람중에 그런 사람이 몇 있는듯 보이네요.
점점 내려가고 있는 느낌이 나는데..
저기 에다가 +50~100만 하면 호구 안잡힐 단가인듯 하네요.
자기가 하고 있는 프로젝트와 비슷한 거 찾아서
단가 비교해보면 될듯 합니다.
게시판에 업자들도 글쓰는 느낌적인 느낌이 있는데...
요즘 글 올라오는 사람중에 그런 사람이 몇 있는듯 보이네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