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 퇴사후 국비지원 도전해도될까요?
26대 중반 전문대졸 삼슼현엘 중 하나에서 스탭부서에서 일하고있습니다.
매일매일 반복되는 업무에 번아웃도 느끼고 선배들을 보면 10년후,20년후의 미래가 그려져서 다른업종에서 새롭게 도전하고 싶다는 생각이 매일매일 드는거같아요
앞으로 뭐하고 살지 고민하다가
어릴때부터 제가 잘햇던건 수학이나 물리같이 Why?가 나오는 과목이나 논리적인 과목이더라구요
어릴때 게임할때 오토핫키나 매크로 같은거 만들어서 사용햇을때 재미있기도햇고..?
연봉 -2천정도는 감안하고 있는데 국비지원 후 IT로 넘어가도 괜찮을까요?
현재 상황에서 포기해야하는 것도 많고 쉽지않은 도전이라는거는 알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