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 성공 했습니다 ㅎㅎ
경력 2년 3개월이고 이번에 첫 이직 성공 했습니다!
연봉은 4천인데 다른 분들은 저랑 비슷한 경력에 훨씬 더 많이 받는다는 글들도 봤지만..
전 직장에 비해 저는 만족중이라 기분 좋네요 ㅎㅎ..
경력 2년 3개월이고 이번에 첫 이직 성공 했습니다!
연봉은 4천인데 다른 분들은 저랑 비슷한 경력에 훨씬 더 많이 받는다는 글들도 봤지만..
전 직장에 비해 저는 만족중이라 기분 좋네요 ㅎㅎ..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