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 38살 내년 39살인데 프리해도 될까요?
말 그대로 입니다.
정규직만 11년째 입니다.
너무 가난해서 (집이 흙수저)
돈이 많이 필요한데 지금 월급이 실수령 400이 안되네요 ㅠㅠ
그래서 프리 하려고 하는데
너무 나이가 많은걸까요?
말 그대로 입니다.
정규직만 11년째 입니다.
너무 가난해서 (집이 흙수저)
돈이 많이 필요한데 지금 월급이 실수령 400이 안되네요 ㅠㅠ
그래서 프리 하려고 하는데
너무 나이가 많은걸까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