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랜서 세무소?
프리랜서 처음 전향해서 첫 월급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궁금한게 국민연금은 최소금액 9만원으로 제가 공단에 전화해서 직접 내고있고
건강보험은 아버지 밑으로 피부양자로 들어가서 제가 따로 별도로 내지않고있습니다.
고용보험이랑 산재보험은 고용업체랑 저랑 50%씩 지불하고 있고요.
그러면 종속세 신고할때만 세무소에 전화해서 맡기면 되는걸까요??
아니면 4대보험? 도 세무소에 전화해서 맡기는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프리랜서 처음 전향해서 첫 월급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궁금한게 국민연금은 최소금액 9만원으로 제가 공단에 전화해서 직접 내고있고
건강보험은 아버지 밑으로 피부양자로 들어가서 제가 따로 별도로 내지않고있습니다.
고용보험이랑 산재보험은 고용업체랑 저랑 50%씩 지불하고 있고요.
그러면 종속세 신고할때만 세무소에 전화해서 맡기면 되는걸까요??
아니면 4대보험? 도 세무소에 전화해서 맡기는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