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협상 어느정도가 적절할까요...
현재 유니티 개발자로 올해 입사했고 연봉 2800으로 시작했습니다.
하는 일은 주로 교육용 게임 개발이고, 필요하면 다른쪽 개발도 하고 있습니다.
야근은 거의 안합니다.(올해 급한불 끄는걸로 한 번 정도 했습니다.)
회사 규모는 100명 넘는 정도지만 개발자는 소수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평균은 5.9퍼센트 인상률이라고 나오는데, 초봉대비 인상된 연봉이 너무 낮아서
여기에 질문 올립니다. ㅠㅠ
현재 유니티 개발자로 올해 입사했고 연봉 2800으로 시작했습니다.
하는 일은 주로 교육용 게임 개발이고, 필요하면 다른쪽 개발도 하고 있습니다.
야근은 거의 안합니다.(올해 급한불 끄는걸로 한 번 정도 했습니다.)
회사 규모는 100명 넘는 정도지만 개발자는 소수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평균은 5.9퍼센트 인상률이라고 나오는데, 초봉대비 인상된 연봉이 너무 낮아서
여기에 질문 올립니다. ㅠㅠ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