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ring Boot 3로 학습하니까 시간이 오래걸리네요
이번에 웹플럭스 관련 책 사서 실습해보는데 책은 2. 버전 기준으로 작성돼있길래 3버전도 학습할겸 3버전으로 진행했더니 사용하는 서드파티 라이브러리에서도 사이드 이펙트가 있고, 이것저것 없어지고 추가된 내용이 있어서 그거 해결하는데에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네요ㅋㅋㅋ
3 관련 이슈도 구글링해도 많지 않고..
이래서 새로 나온 버전 적용은 눈치싸움인가 봅니다
그래도 전 굴복하지 않고 3로 진행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