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차 개발자 이직
- 지방대 컴공
- 3.52 / 4.5
중소기업(체험형 인턴)-중소기업(2700->2900->3600)-it 중견기업(b2b 기업으로 엄청 유명함 4100->4300)
삼성 계열사 이직...
92년생으로 이제 대기업을 들어가게 되네요
연봉은 아직 협상 전이고(많이 오르겠죠??ㅋㅋ) 서울에 브랜드 아파트도 사서 결혼도 하고
여기까지 오는데도 엄청 힘이드네요 ㅋㅋ 나이도 이제 생각해야하고
다음 회사는 2개의 대기업으로 목표를 잡고 회사 생활을 하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