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 성공했습니다..
개발 시작을 2500으로 시작했는데.. 중견으로 점프해서 20대에 5초반 연봉을 받아보네요 흑흑..
저보다 많이 받으시는분들이 여기 널리셨겠지만.. 자랑좀 할께요....
개발 시작을 2500으로 시작했는데.. 중견으로 점프해서 20대에 5초반 연봉을 받아보네요 흑흑..
저보다 많이 받으시는분들이 여기 널리셨겠지만.. 자랑좀 할께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