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 회사 선정에 있어서 고민입니다.
안녕하십니까
취업처를 알아보다가 집에서 버스로 한시간 거리에 있는 si 중소 회사를 알아보게 되었는데요
신입으로 급여 2500 받는다고 하는데 잡플래닛을 보니 퇴직금을 연봉에 포함한다는 글이 있더라고요
그리고 중간 관리자가 없어서 업무 과부하로 어쩔 수 없이 야근도 잦다고 하고요
이런 부분이 조금 걸리긴한데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이 됩니다
다른 쪽 회사를 알아봐야할지 고민입니다
안녕하십니까
취업처를 알아보다가 집에서 버스로 한시간 거리에 있는 si 중소 회사를 알아보게 되었는데요
신입으로 급여 2500 받는다고 하는데 잡플래닛을 보니 퇴직금을 연봉에 포함한다는 글이 있더라고요
그리고 중간 관리자가 없어서 업무 과부하로 어쩔 수 없이 야근도 잦다고 하고요
이런 부분이 조금 걸리긴한데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이 됩니다
다른 쪽 회사를 알아봐야할지 고민입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