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인데 면접 제의 오는게 뽑을 생각으로 부르는 건가요?
포지션 맞는 곳이면 이력서 여러 군데 넣어 놨는데
신입 연봉 5000 이상 이런식으로 적어놓은 곳도 포지션 맞아서 지원 했었거든요
솔직히 제가 비전공이기도하고 당연히 연락 안올거라고 생각했는데 면접 제의가 왔더라구요
이런 경우에 안뽑을건데 그냥 궁금해서 부르는건가요? ㅠㅠ 집에서 거리는 가까운 편은 아니에요
포지션 맞는 곳이면 이력서 여러 군데 넣어 놨는데
신입 연봉 5000 이상 이런식으로 적어놓은 곳도 포지션 맞아서 지원 했었거든요
솔직히 제가 비전공이기도하고 당연히 연락 안올거라고 생각했는데 면접 제의가 왔더라구요
이런 경우에 안뽑을건데 그냥 궁금해서 부르는건가요? ㅠㅠ 집에서 거리는 가까운 편은 아니에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