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이직 연봉협상 이런 상황일때 조언 부탁드립니다 ㅠ
가정해서 최종합격 까지 했고 연봉 3600이면 어떠냐고 기업에서 먼저 말했다고 가정할때요(저는 연봉에대해 아무말 안했고)
그럼 저는 여기서 연봉을 만약에 올려서 부를수 있다면 보통 몇프로까지는 올려도 가능성 있을까요?
한 200만원 정도 더 높여서 3800정도 부르는건까지는 괜찮을까요? 아니면 이렇게 올려서 부르는걸 아예 안해주는 기업도 많을까요?
완전 이직 처음이라 선배님들 가르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