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리즘 스터디 :)
Java 로 진행할 예정이구요 12월 말부터 시작하려고 합니다.
오프라인으로 진행할꺼고 주 1회 한번 모여서 풀어온문제 코드리뷰 후
시간정해서 다같이 문제풀고 코드 공유하는 식으로 진행하려고 합니다.
난이도는 실버 23 ~ 골드 정도로 풀 예정이고, 장소는 강남역으로 하려고 합니다.
관심 있으신분들은 오픈채팅으로 문의주세요:)
Java 로 진행할 예정이구요 12월 말부터 시작하려고 합니다.
오프라인으로 진행할꺼고 주 1회 한번 모여서 풀어온문제 코드리뷰 후
시간정해서 다같이 문제풀고 코드 공유하는 식으로 진행하려고 합니다.
난이도는 실버 23 ~ 골드 정도로 풀 예정이고, 장소는 강남역으로 하려고 합니다.
관심 있으신분들은 오픈채팅으로 문의주세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