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강남역] <웹개발 배포 프로젝트 챌린지> 스터디 인원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전에 2개 스터디를 잘 마무리 짓고 다시한번 스터디를
연말에 진행할려고 합니다. 스터디에 대한 방식이 어떨지는
예전 자바 챌린지 스터디 를 참조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향후 진행할 스터디 큰 줄기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바짝 한달간 스터디해볼려고 합니다!

스터디의 큰 줄기는 "개발 -> 배포 " 입니다. 스터디의 취지는 이 과정을 처음부터 끝까지 한 경험을 만들고자 함입니다.
커리큘럼은 스터디가 흐지부지 되지 않기 위한 "방향"이라고 생각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참고 책(필수x, 스터디 내용의 길잡이책으로는 좋은 것 같습니다.) - React.js, 스프링 부트, AWS로 배우는 웹 개발 101

예상 모집인원 : 최대8명(현재 7명 모집 👀)
비용
스터디 한달 참가 보증금 1만원 (향후 도중에 그만둬 걷어진 보증금은 뒤풀이 시간때 활용하겠습니다. 😉 )
스터디 관련 주의사항 :
1) 오프라인 스터디 카페에서 진행합니다.
2) 불활실한 천재지변으로 인한 상황이면 디스코드 or 슬랙으로 온라인으로 진행할려고 합니다.
3) 서로 존중하고 못하더라도 비난은 삼가해주세요 😥
4) 못하는 건 인정할 수 있지만 열심히 할 수 있는 의지는 가지고 오셔야 합니다.
5) 당연한 얘기지만, 꾸준히 참여할 분이시면 좋겠습니다. 🙂
관련 디테일한 내용은 Notion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https://rain-tank-b79.notion.site/9c41f6af52854ee4abd99beca308bbc0
이번주 토요일(12/17)부터 진행할려고 합니다. 갑작스럽지만!
연말에 한해 개발->배포 과정을 함께 스터디하고 싶으신 취준생들 기다리겠습니다.
첫타임은 간단하게 OT 형식으로 진행할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
오픈카톡방(https://open.kakao.com/o/sE02ryTe) 링크 걸어둡니다.